EWE Baskets

EWE Baskets 농구

EWE 바스켓 올덴부르크는 독일 농구 분데스리가의 최정상 팀이자 독일 북서부지역에서 가장 성공적인 스포츠팀입니다. 이 농구팀은 올덴부르크에서 큰 열광을 일으키며 경기가 열릴 때면 EWE 경기장이 거의 항상 매진됩니다. (팬덤 6,200명) 인터뷰는 Max DiLeo와 진행했습니다.

프로필

프로필

설립
1954 (Oldenburger TB)
2001년부터 EWE Baskets Oldenburg

리그
독일 농구 분데스리가 (BBL)

스포츠 업적

스포츠 업적
독일 챔피언십 우승
2009

독일 포칼 우승자
2015

준우승
2013 및 2017

얼마나 자주 훈련을 하며 그 방식은?

저희는 일주일에 5일 ​​훈련하고 하루는 경기를 합니다. 일주일에 이틀은 두 번의 훈련 세션이 있습니다. 따라서 일주일에 대체로 7번의 훈련 세션과 1번의 경기가 있고 경기를 한 다음 날에는 대부분 프리입니다. 저는 보통 훈련 45분 전에 도착해서 워밍업과 스트레칭을 10~15분 정도 합니다. 그런 다음 코트로 들어가서 몸을 풉니다. 훈련 시작 10분 전에는 트레이너가 도착하고 가끔 저는 트레이너 한 명과 개별적으로 훈련하기도 합니다. 훈련 세션은 먼저 선수 코치인 Alvaro de Pedro 코치와 시작합니다. 웨이트 훈련을 하거나 캐치볼을 하는 일종의 워밍업입니다. 그 후에는 Pedro Calles 감독이 훈련을 이어서 합니다. 저희는 일반적으로 경기 시스템이나 움직임을 훈련합니다. 이는 시스템을 내면화하는 것이기 때문에 상대 선수 없이 훈련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후에는 터치와 강도 훈련과 더불어 상대 선수와 함께하는 훈련으로 이어집니다.

경기 전의 특별한 의식이 있나요?

저는 경기나 훈련 세션 전 워밍업을 할 때 3점 라인 위에 5 곳을 지정합니다. 각 지점에서 다음 지점으로 이동하려면 5번 연속으로 3점 슛을 성공해야 합니다.
팀으로서는 경기 전에 항상 모여서 서로에게 동기 부여를 합니다. 서로에게 에너지를 주고, 집중하고자 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며 파이팅합니다.
시즌이 진행되는 동안에는 일반적으로 악수하는 것과 같은 행동을 합니다.

승리 후 축하 방식은?

저희 팀은 이제서야 며칠 동안 함께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같이 음식도 먹고 놀면서 정말 즐거웠어요. 저희는 현재 준비 단계라 "진정한" 승리는 아직 함께 축하할 기회가 없었습니다. 팀원들과 함께하는 것은 확실히 재미있습니다!

여러분에게 owayo란?

팀, 직원, 파트너, 스폰서와 팬 모두가 완벽하게 협력하려면 톱니바퀴처럼 맞물려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owayo 또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종종 owayo 옷을 입고 훈련하고, 경기하고 또 이동하기 때문입니다. 몸이 편안해야 집중 또한 잘할 수 있기 때문이죠.

유니폼에 대한 평가를 한다면?

저는 우리 유니폼 마음에 듭니다. 노란색 저지를 처음 입어봤는데 저지의 줄무늬가 마음에 들어요. 이 유니폼은 평소보다 한 사이즈 작게 입는데 아주 완벽합니다. 가볍고 얇아서 경기할 때 불편하지 않아서 좋아요. 이건 선수로서 가장 중요한 점입니다. 너무 크거나 땀을 흘리면 무거워지는 저지를 입고 싶어하는 사람은 없으니까요. owayo 유니폼은 처음 입어봐서 어떨지 궁금했는데 저희 팀복 특히 저지가 너무 감동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