Élan Sportif Chalonnais

News

Élan Sportif Chalonnais 프랑스 농구 리그팀과의 협업

owayo 뉴스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2019/20 시즌부터 저희 owayo는 프랑스 프로농구 엘란 샬론(Elan Chalon) 팀의 공식적인 공급업체가 되었습니다. 이 프로농구팀은 2017년에 프랑스 챔피언의 자리를 차지했고 2012년에는 흰색, 빨간색의 owayo 유니폼을 입고 역사적인 트리플 승리를 손에 거머쥐었습니다. 이 성과를 계속해서 저희와 함께 이어나가길 소망합니다!
엘란 샬론 팀의 레미 델폰(Rémy Delpon)은 고품질 제품과 빠른 배송으로 owayo와의 협업을 생각하게 되었다고 언급했습니다. owayo의 스포츠웨어를 착용하는 이들은 선수뿐만이 아니라 스탭들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엘란 샬론 농구팀의 열정적인 팬들 또한 owayo의 팬 유니폼으로 그들의 영웅을 응원합니다.
엘란 샬론과의 협업을 기리며 엘란 샬론의 앞길에 꽃길만 가득하길 바랍니다!

OWAYO 앰배서더

6월 2019

OWAYO 앰배서더 2개의 OWAYO 팀의 켈하임(KELHEIM)에서의 24시간 경주

6월 13일 오후 2시에 바이언주의 켈하임에서 24시간 사이클링 경주의 시작을 알리는 총성이 울렸습니다. 2개의 owayo 앰배서더 팀이 총 16km의 거리의 경기에 참가했습니다. 레이스 어크로스 아메리카(RAAM)에서 6번 우승한 크리스토프 슈트라서(Christoph Strasser) 또한 이 경주에 참가했습니다. 10명의 앰배서더 모두 완주했으며 저희 owayo 스포츠웨어는 경주 내내 그들과 함께 했습니다.

MTB 팀 텍스파 심플론(TEXPA-SIMPLON)

4월 2019

MTB 팀 텍스파 심플론(TEXPA-SIMPLON) 프로 MTB팀인 텍스파 심플론과 협력하는 owayo

좋은 소식입니다! 이제 저희는 프로팀이며 세계적으로 성공한 MTB팀인 텍스파 심플론과 파트너가 되었습니다! 바이커들의 국적은 오스트리아, 이태리, 스위스 그리고 독일로 다양합니다. 2017년 이후로 크리스티나 콜만(Christina Kollmann)이 유럽 챔피언쉽 타이틀을 거머쥐면서 세계적인 역량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내셔널 챔피언쉽 타이틀과 더불어 국제 UCI 로드 레이스에서 여러 승리를 차지했습니다. 특히 2018년 9월 크리스티나는 마라톤 월드 챔피언쉽에서 두 번째로 들어오는 기록을 세웠습니다. 2018년 11월부터 전도유망한 선수를 추가 영입했습니다. 그가 바로 마르쿠스 카우프만(Markus Kaufmann)입니다! 그는 전국적으로 국제적으로 정상급의 바이커이며 2번의 독일 챔피언과 4번의 트랜스엘프 우승, 그 외에 수 많은 우승 경력이 있는 실력자입니다. 팀에서 그는 열한 번째 선수입니다.

철인 세계 선수권 대회

12월 2018

철인 세계 선수권 대회 하와이로 향하는 나의 여정

그 한 해는 owayo 선수인 아냐 로이엔도르프(Anja Leuendorff)에게 아주 인상깊은 한 해였습니다. 그녀의 화려한 대미를 장식한 것은 성공적으로 마친 철인 3종과 세계 선수권 대회였습니다. 이 한해는 그녀 스스로 말한 것처럼 "감정의 롤러코스터"처럼 다이나믹한 해였습니다. 그녀의 성공 뒤에는 많은 시간과 노력이 있었습니다.
베를린 사람인 그녀는 2014년부터 철인 3종 경기의 매력에 빠져 열정적인 선수로서 활동했습니다. 작년에 둘째를 출산한 후 그녀는 다시 한 번 승리의 영광을 맛보기 위해 하와이 예선에 참가했고 3번만에 성공했습니다.
여기 아냐의 성공비화를 소개합니다: "훈련의 초점을 확실하게 잡은 덕분이라고 생각해요. 킬로미터 숫자를 높이는 것이 목적이 아니라 내게 어떤 것이 효과적인지 아는 것이 가장 중요해요. 내가 할 수 있는 것을 가장 많이 하는 거죠. 팩트는, 내 한계를 넘는 지나친 훈련은 사실상 불가능하다는 거예요. 그 누구에게도 그런 훈련을 할 충분한 시간이 주어지지 않거든요." 일과 육아를 병행하며 철인 경기를 준비하는 것은 남편의 도움과 지지가 없었다면 이뤄내질 못했을 큰 도전이었습니다.
빅아일랜드에서의 경주는 장거리 중에서도 최고의 난이도를 자랑합니다. 3.8km가 넘는 거친 바다를 수영, 180km 사막을 자전거로 횡단 그리고 40도가 넘는 온도에서의 마라톤. 경험이 풍부한 선수들에게도 쉽지 않은 도전일 것입니다. 10시간 42분이란 기록을 남기며 아냐는 그녀의 14번째 장거리 경기와 알리이 드라이브(Ali'i Drive)에서 그녀의 3번째 철인 경기를 자랑스럽고 만족스럽게 마쳤습니다.
"내 생에서 잊지 못할 아주 특별한 경험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