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isbären Bremerhaven

Eisbären Bremerhaven 농구

Eisbären Bremerhaven은 2006년부터 독일 프로 농구의 최정상 리그인 분데스리가에 참가하고 있습니다. 2006년과 2010년 플레이 오프 준결승 진출한 경력이 있습니다.Sebastian Machowski 감독은 앞으로의 큰 계획을 세웠습니다.
2011년부터 owayo는 Eisbären의 공식적인 파트너이자 유니폼 공급업체로서 활동하게 되었습니다. 2015/2016 시즌 당시 30세였던 Philip Zwiener와 인터뷰한 내용을 담았습니다. 그는 당시 스몰 포워드 포지션으로 활동했으며 올스타 게임에 두 번 선발되었습니다. Eisbären Bremerhaven에 합류하기 전에 TBB Trier와 Baskets Oldenburg에서 활동한 전적이 있습니다.

프로필

프로필

설립
2001

리그
BBL (독일 농구 분데스리가)

스포츠 업적

스포츠 업적
플레이오프 준결승
2006, 2010

얼마나 자주 훈련하는지?

경기가 얼마나 자주 있느냐에 따라 다릅니다. 보통 아침, 저녁으로 하루에 두 번씩 훈련합니다. 추가로 일주일에 두 번 체육관에서 트레이닝이 있습니다.

경기 전 특별한 의식이 있는지?

몇몇 선수들은 그렇게 하지만 저는 해당하지 않습니다. 저희 팀은 경기 시작 전 다같이 모여 경기 분위기에 들어갑니다.

경기 전 동기부여 방식은?

경기 시작 직전과 작전 회의 때 모여 결의를 다집니다. 감독이 마지막으로 지시를 내리고 어느 정도 긴장을 유지하며 경기에 최선을 다할 준비를 합니다.

승리 후 축하 방식은?

승리가 얼마나 중요한가에 달려 있습니다. "Humba" 노래가 팀과 팬들 사이에 축하곡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팬들과 함께 축하하는 자리는 언제나 즐겁습니다.

당신에게 owayo란?

owayo는 스폰서이자 유니폼 제조업체로서 우리팀에게 아주 중요한 의미가 있습니다. 팀 유니폼을 입고 경기하는 걸 모두가 즐깁니다.

유니폼의 어떤 점이 마음에 드는지?

유니폼은 정말 고품질입니다. 착용 시 편안하고 핏도 살아있습니다. 특히 저희 Eisbären 팀 로고와 뒷면에 새로 디자인된 선수명, 번호, 팀명 디자인이 마음에 듭니다.